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 기업 디비디비딥이 새로운 마케팅 솔루션으로 ‘릴스 체험단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효과적인 제품 홍보를 위한 혁신적인 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디비디비딥의 릴스 체험단 상품은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그 경험을 릴스 형식으로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실제 사용자의 생생한 후기를 접할 수 있으며, 브랜드는 자연스러운 형태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 특히, 틱톡 공식 에이전시로서 소속 방송자를 활용한 다양한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디비디비딥은 바이럴 및 체험단 서비스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4천여 명의 모델과 함께 7천여 건 이상의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디비디비딥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정밀 타겟팅 기능을 통해 나이, 성별, 지역을 세밀하게 설정하여 최적의 오디언스를 겨냥하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와 잘 맞는 인플루언서를 선정하여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이고, 타겟 오디언스와의 연결성을 강화한다. 또한, 디비디비딥은 인플루언서 이미지를 홈페이지 및 다양한 마케팅 채널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디비디비딥 김기환 팀장은 “디비디비딥의 릴스 체험단 상품은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과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디비디비딥은 혁신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광고주의 성공적인 캠페인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