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즈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진행하는 중소기업혁신바우처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온, 오프라인 홍보지원을 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마케팅이즈는 올해 서울산업진흥원 글로벌유통센터(SBA) 글로벌유통사관학교 슈퍼루키 프로그램 4기에 선정, 해외시장 공략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으며, 이번에도 성장가능성을 인정받아 중소기업혁신바우처 지원을 받게됐다.
중소기업혁신바우처는 성장 가능성 높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진단을 통한 기업 특성별 맞춤형 지원을 하는 사업이다. 마케팅이즈는 홍보지원 서비스를 지원받게 되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체를 활용한 제품을 홍보할 수 있게 됐다.
마케팅이즈는 ‘디비디비딥’, ‘매직퍼피’, ‘모두의 이상형’, ‘퀴즈몰’, ‘오늘은너야’ 등 인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해 1월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 영상채팅 어플 ‘오늘은너야’는 짧은 기간 많은 가입자를 확보하며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채팅 어플인 ‘오늘은너야’는 다양한 회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스마트폰에서 어플을 설치하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일반 채팅뿐만 아니라 영상 및 음성채팅까지 지원된다.
마케팅이즈 관계자는 “중소기업혁신바우처 지원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 당사가 운영하는 다채로운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도 선보이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