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즈(marketing-is)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가 2018년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 사업’ 및 ‘중소기업 방송광고 활성화 지원 사업’ 대상으로 ㈜마케팅이즈(marketing-is)를 최종적으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 사업’은 혁신적인 업무내용을 보유 및 실천하고 있는 중소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선정될 시 기업이 방송광고를 하고자 할 경우 광고비를 7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광고마케팅 또한 별도로 지원받게 된다.
‘중소기업 방송광고 활성화 지원 사업’ 역시 우수 중소기업에 한해 방송광고 소재 제작비를 50%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마케팅이즈가 두 사업에 모두 선정되면서 특별한 혜택을 받게 되었다.
2018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 사업’ 및 ‘중소기업 방송광고 활성화 지원 사업’에 선정된 ㈜마케팅이즈는 온라인 전문 광고 대행 기업으로, 20년 이상 이어져온 해당 사업에 선정되면서 온라인 광고 대행사 중에서는 특색 있는 이력을 자랑하게 됐다.
㈜마케팅이즈(marketing-is)의 관계자는 이러한 좋은 기회를 바탕으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들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현재 제휴마케팅 ‘디비디비딥(DBDBdeep)’을 비롯해 ‘퀴즈몰(Quizmall)’, ‘모두의이상형’, ‘헬스핏(healthfit)’, 각종 개인방송까지 서비스하고 있는 ㈜마케팅이즈의 라디오 광고는 올해가 가기 전 KBS, MBC, SBS와 같은 지상파 매체들 및 CBS, BBS, WBS, febc, 경인방송, YTN, cpbc, KFM와 같은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집행될 예정이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