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어핸싸움(Handssam) 관계자는 AR 활용 가위바위보 게임 붙어!핸싸움(Handssam)을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에 선행 출시한다고 밝혔다.
붙어핸싸움(Handssam)은 스마트폰의 AR기능을 이용하여 손가락 모양 인식을 바탕으로 승패가 갈리는 실시간 대전 게임이다. 손가락을 인식해 승패가 결정되기 때문에 승부 조작이 불가능한 공정한 가위바위보 게임이다.
붙어!핸싸움(Handssam)은 이겨도 져도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적립한 마일리지로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붙어핸싸움(Handssam) 오픈과 함께 푸짐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위바위보 게임 랭킹 1위에서 3위까지 마일리지를 5만점, 3만점, 1만점 차등 지급한다. 또한 아이템 결제자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증정한다.
붙어핸싸움(Handssam)은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iOS 버전은 추후 다운로드를 지원할 예정이다.
붙어핸싸움(Handssam) 관계자는 “붙어핸싸움(Handssam) 은 AR기능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플레이 가능한 가위바위보 게임이며 조작이 불가능 하여 공정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라며 “재미 있게 많이 즐겨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