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즈 MCN사업부는 하쿠나 라이브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계약은 양사의 협력을 통해 콘텐츠 다양성을 높이고, 시청자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쿠나 라이브는 한국에서 가장 큰 인터넷 방송 플랫폼 중 하나로, 다양한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실시간으로 방송을 진행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마케팅이즈는 하쿠나 라이브에 새로운 방송자들을 추가하여 다양한 주제와 콘텐츠를 다루는 방송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케팅이즈 MCN사업부는 크리에이터 전문 에이전시로 크리에이터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관리하는 전문 기업이다. 또한 라이브 스트리밍 외 국내 다양한 유명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광고주들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마케팅이즈 MCN 사업부의 대표는 “우리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방송자들과의 협력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케팅이즈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다양한 클라이언트들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로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검색 엔진 최적화(SEO), 콘텐츠 마케팅 등이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