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채팅 서비스인 심심톡, 오늘은너야, 꿀팅, 꿀day팅(꿀데이팅)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마케팅이즈가 최근 외국어 학습용 화상 채팅 플랫폼 제공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 시스템은 외국어 학습을 위한 화상 채팅 플랫폼으로, 교육자와 학습자를 매칭 시켜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특허는 기존의 온라인 언어 학습 플랫폼과는 다른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학습자들은 이 시스템을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모국어 사용자와 화상 채팅을 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언어 교환을 통해 자연스럽게 언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이 시스템은 학습자들의 발음, 억양, 어휘 등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피드백을 제공하므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특히 원어민 교육자로 가입하는 경우, 검증 과정이 진행되어 강사 자격과 강의 과목에 대한 레벨이 결정되고, 이를 통해 학습자들은 원어민 강사로부터 질 높은 강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또한 강사 회원은 자신의 강의 스타일과 수강료를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 학습자들은 이 정보를 참고하여 적합한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마케팅이즈 관계자는 “이번 특허를 통해 외국어 학습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학습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이를 통해 외국어 학습자들은 더욱 쉽고 효과적으로 외국어를 습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