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마케팅이즈가 벤처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우수 벤처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제휴마케팅 서비스 ‘디비디비딥’과 온라인 재능마켓 ‘능력자들’, 모바일 개인방송 어플‘꿀티비’ 등을 서비스하는 (주)마케팅이즈는 끊임없는 신규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연구를 실시하고 체계적인 유지보수를 통해 지난 16일 우수 벤처기업에 선정됐다.
벤처기업협회에서 선정하는 우수 벤처기업 선정은 지난 3년간 각 분야에서 빛나는 성과를 이룬 벤처기업을 선정 후 우수벤처 IR, 언론 홍보, 홍보담당자 교육 등을 지원해 창조경제를 대표하는 스타 벤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선정 기준은 지속성장, 일자리, 글로벌 분야에 우수한 기업을 선정하는 상으로 1개월간의 상대성 정량평가와 절대적 정성평가를 심사하여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이번 우수벤처 기업 선정은 지난 달 5월에 발표 예정이었으나 예상보다 많은 기업들이 지원과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6월 16일에 발표하게 됐다.
(주)마케팅이즈는 중소기업으로는 드물게 지속정장분야와 일자리분야 두 항목에 우수 벤처기업에 선정됐다.
(주)마케팅이즈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제휴마케팅 디비디비딥은 CPA알바, 포스팅알바, 1초알바, 나기자알바, 디비콜알바 등의 재택알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초적인 지식만 있다면 온라인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능력자들’은 디비디비딥에서 서비스하는 재능마켓으로, 개인의 능력을 사고파는 온라인 마켓으로 능력 판매자는 본인의 장점, 특기를 살려 능력을 판매하고 그에 대한 수익금을 얻을 수 있고, 능력 구매자는 판매자와 협의를 통해 원하는 능력을 저렴한 비용으로 양질의 능력을 구매 할 수 있는 서비스다.
그 밖에도 개인방송 어플‘꿀티비’를 비롯한 다양한 어플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에 진행된 우수 벤처기업 선정을 통해 제휴마케팅 서비스 발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하게 됐다.
디비디비딥 관계자는 “이번 우수 벤처기업 선정 통해 이용자들이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서비스 개발을 목표로 하겠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창조성과 차별성을 가진 서비스를 생산해 제휴마케팅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