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즈의 제휴마케팅 서비스 ‘디비디비딥’이 스마트폰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기업 나인어클락샵과 하이서울기업협회 기업 간 제휴를 통해 광고 및 CPS(Cost Per Sales)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나인어클락샵은 인간이 만들어온 기호 중 가장 완벽한 기호인 나인(9)과 같이 흠결 없는 제품을 유의미한 시간(o’ clock)에 제안을 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샵으로 셀럽이 사용하는 제품을 다수 판매하고 있다.
나인어클락샵과 제휴를 통해 판매하는 제품은 에스더버니 피규어 스마트워치 충전 거치대이다. 이 제품은 귀여운 에스더버니 모양으로 되어 있어 인테리어 소품처럼 사용 가능하며 애플워치와 갤럭시워치 모두 호환이 되는 사랑스러움과 기능성을 모두 담은 거치대이다.
그리고 나인어클락샵과 제휴를 진행한 디비디비딥은 CPA알바, 포스팅알바, 1초알바, 외모꿀알바, 앱홍보알바 등 기본적인 온라인 지식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재택알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디비디비딥은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부터 콘텐츠 제공 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하여 온라인 제휴마케팅 시장에서 텐핑, 애드픽, 스마트포스팅, 드림큐, 헬로드림 등의 서비스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디비디비딥은 기존 마케터들이 블로그, 카페 포스팅을 통한 홍보 외에도 공구 진행 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에게 CPS의 조건으로 마케팅을 진행하여 시너지를 내고 있다. 디비디비딥의 인플루언서 CPS의 가장 큰 장점은 이용자들이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시간적인 제약을 받지 않고 특별한 교육과 비용 없이 누구나 쉽게 수익 활동에 참여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CPS 판매전략은 인플루언서 외에도 기존 판매처의 입점 형태에서 판매 경로를 확장하고 싶은 판매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다. 단순 홍보링크만으로도 판매처로 이동하여 구매된 금액의 일정의 %를 쉐어하는 제품 파트너스 활동으로 초기 제품 바이럴 홍보에 마케팅 비용이 부담이 있는 판매자들에게 아주 적합하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디지털 노마드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이때 인플루언서CPS는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여지며 새로운 수익을 찾고자 하는 N잡러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으로 다가올 것으로 보여진다고 전하였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