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온라인 종합광고 대행사 (주)마케팅이즈가 KTV 국민방송 프로그램 ‘내일을 잡아라’에 소개되었다. 이번 방송은 (주)마케팅이즈의 기업 소개와 인사 채용 소개, 복지 소개, 입사과정 소개 등 회사의 전반적인 소개로 진행되었으며 페이스북 생중계로 방영되었다.
2012년에 설립된 (주)마케팅이즈는 국제표준화기구 ISO9001 인증 취득 및 서울트레이드클럽 참가기업 선정, 기술보증기금 벤처기업인증, 자사 서비스인 디비콜, 외모꿀알바 등 각종 특허등록을 보유한 제휴마케팅 분야 1위의 회사로 ‘디비디비딥’을 비롯하여 ‘꿀티비’, ‘뽕티비’ 등의 개인방송과 외모대전 앱 ‘모두의이상형’, 인터넷 작명서비스 ‘이름신’, 디지털장의사 ‘클린미’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 종합광고 대행사다. 한편, 마케팅이즈는 2017년 6월 서울시가 선정한 청년들이 일하기 좋은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주)마케팅이즈의 임직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전반적인 회사 소개 및 채용 관련 정보를 공개 하였으며 현재 사업의 확장으로 인해 PHP프로그래머, 안드로이드 앱 개발자, 아이폰 앱 개발자, 게임 기획자, 게임 개발자, 사이트 운영자 등 다양한 부서의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혀 많은 구직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페이스북 실시간 생중계로 방영된 KTV ‘내일을 잡아라 마케팅이즈’ 편은 페이스북에서 ‘내일을 잡아라’를 검색하면 다시 시청할 수 있으며 6월 15일 오전 9시 KTV 국민방송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